샬롬~ 브릿지투이스라엘의 6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근래에 일어나고 있는 심각한 기후변화로 인해서 연일 홍수와 폭염으로 전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이스라엘도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뜨거운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5월과 6월 동안 한국방문 일정 이후 여름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는 저희가 부재한 상황에서도 예배와 모임에 더욱 집중하는 것을 보여주었고 학생들은 뜨거운 예배를 계속에서 드리고 있었습니다. 이번 기도편지를 통해서 저희 한국방문 일정에 대해서 나누고자 합니다.
기도제목:
이스라엘을 위한 기도
- 이스라엘의 전쟁이 하루 속히 끝나고 잡혔던 인질들이 가족들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하마스와 헤즈볼라, 이란 등의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무리들이 와해되고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 안에서 이 중동 땅에 하나님의 평안이 임하길 기도합니다.
- 전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반유대주의와 반이스라엘 운동이 사그라져들고 정치적으로 고립되어지고 있는 이스라엘 국가가 세계적으로 다시금 일어서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 유대인들이 이번 전쟁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박해와 핍박 속에 놓여있으며 더욱이 20세기 초에 있었던 반유대주의의 그림자를 보고 있습니다. 그들이 다시금 두려움에 떨거나 좌절하지 않도록 수많은 믿는 자들이 일어서서 함께 기도하고 중보하는 물결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 이스라엘 정치인들이 자신들의 정치적 안위와 안녕을 도모하기보다는 국민적 안녕과 국가적 최우선을 목표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중동과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 중동과 팔레스타인들이 거짓된 극단 이슬람 세력의 선동에 넘어가 이스라엘을 적대시 하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 거짓과 폭력으로 선동하고 있는 하마스와 헤즈볼라가 무너지고 선하고 신실한 팔레스타인 지도세력들이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 폭격으로 인해 피해입은 가자의 가족들과 시민들 위에 하나님의 위로가 넘치길 기도합니다.
- 전쟁이 하루 속히 끝나고 그들이 삶의 터전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팔레스타인과 중동 그리고 이스라엘과 유대인들이 하나 되어서 진실하신 하나님을 선포하는 날이 곧 오기를 기도합니다.
- 팔레스타인 기독교인들과 유대인 기독교인들이 하나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는 시간이 더욱 많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